본문 바로가기

건강/음식

KFC 2월행사 안내정보 살펴봅시다

안녕하세요 또 오랜만에 포스팅을 올립니다 왜 자꾸 오래만에 올리는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계속해서 포스팅 할테니까 가끔 놀러와주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kfc 2월행사 관련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KFC도 요즘에는 참 여러가지 이벤트를 통해서 할인을 해주는 것 같아요. 타워버거를 얼마전에 먹었는데 이 포스팅하면 또 먹고 싶어질 것 같네요 ㅠㅠ


 KFC 2월행사 안내정보 살펴봅시다


2월이 얼마남지 않았는데요. 이번 주말부터 다음주 초 정도까지 2월 KFC 행사들은 모두 마치는 것 같더라구요. 첫번째 행사상품부터 알아볼까요?


하프&하프 버켓이라는 상품입니다!





26일까지 진행하는 상품으로 오리지널 4조각 핫크리스피 4조각을 한번에 해서 125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크흠... KFC치킨 먹고 싶어지네요.


그 다음 아름다운 하니양이 광고하고 있는데요! 더블 순살팩이라는 이름이네요!



9900원이라는 가격이구 2/26(일)까지 진행중인 상품입니다. 텐더6조각 치킨볼8조각 후렌치후라이(M)를 해서 9900원에 팔고 있네요.




그럼 그 다음 KFC 2월행사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상품은 2월행사 상품은 아니고 얼마전부터 새로나온 신제품이라고 해서 올려보았습니다. 오코노미야끼와 치킨통살이라고 하는데... 이 끔찍한 혼종은... 대체



솔직히 어떤 맛인지 궁금하긴 하네요. 다음에 한 번 먹어보고 후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마지막 순서로 가볼까요?


마지막 KFC 2월행사 상품은 kfc 슈퍼박스 입니다!


이름부터 왠지 묵직묵직한 느낌이 드는데요. 과연 어떤 구성일까요?



2/27(일)까지 판매가 되는 상품이구요. 박스인데 상당히 풍성하네요. 징거박스, 핫치즈징거박스, 타워박스, 치즈멜츠타워박스로 구성이 되어 있네요. 취향따라 골라 먹을 수 있겠습니다.




여기까지 KFC 2월행사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맛있는 아이들을 보니까 저녁 먹은지 얼마 되지 않은 시간인데도 벌써 배가 고파오네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