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관련/허니버터바른TIP

무료이미지사이트 모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개인적으로 이용중인 무료이미지사이트들을 5곳만 간단히 소개해볼까 합니다.

 

 

 

 

 

 

 

 

 

 

 

 

 

 

1. AllTheFreeStock

 

 

 

무료 이미지뿐만 아니라 무료폰트 등 좋은 콘텐츠들이 많은 곳입니다.

 

 

 

 

 

 

2.Pixabay

이곳도 참 유명한 곳이죠. 이젠 아예 한글화까지 된 곳입니다 ㅎㅎ

 

이미지 검색후에 퍼블릭 도메인을 확인해서 저작권 여부를 확인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3. Unsplash

저도 얼마전부터 쓰는 곳인데 사진 속 설명에도 나와있듯이 매일 10장씩 사진이 나옵니다 (엄청 고퀄입니다.)

 

고해상도 사진이 필요하신 분들이 이용하시면 좋을 듯하네요.

 

 

 

 

 

 

 

 

 

4. picjumbo

이곳도 전부 무료이미지인데요, 카테고리가 잘 구분되어있어서 좋은 곳입니다.

 

물론 사진도 고퀄 ^^

 

 

 

 

 

 

5. New old stock

 

 

제가 요즘 흠뻑 빠진 곳입니다.

 

옛날 필름 사진삘의 이미지가 가득한 곳이죠.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이미지들이 가득한 곳입니다 ㅎㅎ

 

 

 

 

 

 

 

 

 

 

 

 

 

인터넷에 글이나 블로그 포스팅, ppt제작 등 이미지사용시 저작권 때문에 염려되시는 분들은

 

앞에 보여드린 무료이미지사이트들이나 ( 더 많은 이미지사이트들은 구글링하면 많이 포스팅들 해놨더라구요.) 구글이미지 검색시 검색환경설정으로

 

수정후 사용가능을 체크하시면 손쉽게 구하실 수 있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