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관련/허니버터바른TIP

기아자동차 7월 구매혜택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어느새 한 주가 거의 다 지나가고 있습니다. 좀만 버티면 주말이 오는데요. 직장인분들은 조금만 더 힘내서 버텨보시길 바랍니다. 여름이 어느새 한여름이 되어버렸네요. 밖에 나가기가 참 꺼려지는 날씨가 이제 찾아올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기아자동차 7월 구매혜택 에 관련된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같이 한 번 봐보시죠.



 기아자동차 7월 구매혜택 알아보기


기아자동차에서는 매달마다 구매혜택 정보를 표로 만들어서 제공해주고 있는데요. 자료는 기아자동차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카탈로그등 다른 정보들도 확인할 수 있으니까 , 가끔 들어가셔서 구경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래 이미지는 승용차들의 기아자동차 7월 구매혜택 입니다. 더 뉴 모닝, 더 뉴 프라이드, 더 뉴 k3, k3 등등... 많은 차들이 있네요. 역시 현기차 라고 불리는 기아자동차답게 많은 자동차라인이 있습니다.



다음은 RV차량들의 기아자동차 7월 구매혜택 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했던 디자인인 쏘울도 있고, 요즘 많이들 관심가지시는 니로 도 있네요.



마지막 구매혜택은 봉3트럭에 대한 정보입니다. 아래 약간의 참고사항이 적혀있군요.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기아자동차 7월 구매혜택 정보를 간략히 나타낸 이미지들을 살펴보았구요. 




지금은 기아자동차 7월 구매혜택에 대해 자세한 내용을 나타낸 이미지들이 있어서 살펴보겠습니다.


모닝, k3, K5, K7 , 스포티지, 봉고트럭에 대한 기본조건부터해서 다양한 정보들과 추가 구매 혜택 등이 나와있습니다. 위의 표들보다는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도록 나와있군요.



K3, K5 GSL/DSL, K5 LPI , 스포티지에 적용되는 사은품 이벤트 내용입니다. 참고바랍니다.


통 큰 7월 혜택이라면서 진행중인 내용인데요. 경차와 관련되서 진행중인 이벤트 같습니다. 모닝이 참 아담하고 이쁘네요.



다음은 니로 7월 구매혜택 관련 정보 입니다. 니로 특별 구매 프로그램이라는데요. 수리비용, 보장 프로그램, 교환 프로그램 등 니로에 기아자동차가 관심을 가지고 관리하는 듯 하군요.

그외 쏘렌토의 유류비 반값 프로그램 또한 있네요.


마지막으로는 봉고트럭에 대한 구매 프로그램 소식이 있습니다. 




여기까지 기아자동차 7월 구매혜택 정보 알아보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건강관리 잘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