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관련/허니버터바른TIP

르노삼성 7월 판매조건 알아보기

우리나라에는 참 많은 자동차회사들이 있죠?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쉐보레, 쌍용자동차 등... 정말 많은 회사들이 있는데요. 그만큼 차종도 길거리에서 구경하는 맛이 있더라구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르노삼성 7월 판매조건 에 대해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르노삼성 7월 판매조건 알아보기


르노삼성자동차하면 떠오르는 것은 역시 SM 시리즈인데요. 아래 이미지는 르노삼성 2016년 7월 판매조건을 정리해놓은 이미지입니다. 출처는 자동차 다나와구요. 매달마다 판매조건을 정리해서 올려놓고, 자동차 견적을 볼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각 차종별로 어떤 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는 르노삼성 차량견적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위의 이미지를 바탕으로해서 아래 이미지들의 대략적인 견적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하나씩 보도록 하죠.


SM3 Neo, SM3 Z.E. , SM5노바, SM6 의 르노삼성 7월 가격정보 입니다. 가격대가 옵션 및 할인조건에 따라 꽤나 달라질 수 있군요.


SM3나 SM5는 정말 이제는 정겹기까지한 차량이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 소나타,아반떼 같이 딱 승용차하면 생각나는 이미지랄까요? 




르노삼성 7월 판매조건 포스팅을 하다가 느끼는 것은 아직 제가 자동차를 구매하려면 한참 멀은 것 같다는 생각이 자꾸 드네요. 사실 중고차 아니면 엄두도 안나네요ㅎㅎ , 여튼 이제 마지막으로 보실 차량들은


SM7노바, QM3, QM5 NEO 입니다.



르노삼성은 현대자동차나 다른 기업에 비해서 그렇게 많은 차량라인을 가지고 있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역시 종류가 많은걸로치면 현대자동차, 기아차 를 이기기는 힘들겠죠 ㅎㅎ 


여기까지 르노삼성 7월 판매조건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는 또 다른 회사의 자동차들로 찾아뵙겠습니다.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