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관련/허니버터바른TIP

하나로마트 영업시간 알아보는법

장을 보실때 근처에 농협이 있다면 농협 하나로마트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그런데, 가끔 하나로마트를 갔는데 영업시간에 대해서 제대로 몰라서 이용할 때 어려움을 겪은 경우가 있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하나로마트 영업시간 알아보는법에 대해서 간단히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로마트 영업시간은 지점마다 차이가 있기때문에 제가 블로그에 전부 안내를 못해드리는 점 양해부탁드리구요. 그 대신 여러분들이 직접 어디서 찾아볼 수 있는지 간략하게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하나로마트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셔야합니다. 보시면 상단쪽에 작게 매장찾기라고 하는 메뉴가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메뉴를 눌러주세요.


누르게 되시면 아래 이미지처럼 마트찾기라고 크게 나오면서 지역별로 매장을 찾을 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본인 지역에 어느지점이 있는지도 간단히 알아볼 수 있겠죠?



저는 하나로마트 영업시간을 알아보기 위해 교하점을 선택해봤는데요. 교하점에 대한 안내가 텍스트박스에 나오고 있는것이 보이시나요? 그곳을 살펴보시면 대부분 영업시간에 대한 안내가 나와있습니다.



자 스크롤을 내려서 보아하니 이 곳은 연 2회 휴업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이 여네요. 영업시간 8시30분부터 밤10시까지구요. 이런식으로 하나로마트 영업시간을 알아볼 수 있구요. 거기에 다른 배송시간이라던지 기본매장에 대한 안내들이 적혀있으니까 참고하고 가시면 장볼때 훨씬 편리하겠죠?





 


여기까지 하나로마트 영업시간 알아보는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봤는데요. 장보실때 확인하고 가셔서 여유롭게 쇼핑 즐기시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