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관련/허니버터바른TIP

KFC 8월행사 상품 정보! , 스마트버켓 마감임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먹거리 관련 포스팅을 들고 나오네요. 최근에 더워서 그런지 식욕이 확떨어져서 밥도 제대로 안넘어가더라구요. 그래도 복날에 치킨을 먹어서 그런지 이제는 좀 괜찮아졌네요.




강아지들을 좋아하는터라 멍멍탕은 먹지를 못하겠고, 그럼 우리 삐약이들이라도 희생을 시켜야죠 ㅠ 그래서 오늘은 KFC 8월행사 상품 정보를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아직 초반이라서 그런지 7월 행사상품의 연장선이라는 느낌이네요.


 KFC 8월행사 상품 정보! , 스마트버켓 마감임박!


일단, 처음 소개해드릴 프로모션은 KFC 모바일팝 관련 이벤트인데요 1만원이상을 모바일로 결제할시에 캐시백 1000원이 적립된다고 합니다.  행사제외 매장이 있다는 점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모바일팝 이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야겠네요.




행사기간은 8월 3일부터 9월2일까지라고 합니다. 나름 넉넉한 기간이니까 서두르실 필요는 없겠네요. 그런데 KFC 8월행사 상품 중 서둘러야 할 게 있습니다.


바로 kfc 스마트버켓인데요 8900원에 판매중인 겁니다.


8월 5일까지만 진행중인 이벤트상품이고 정가가 13700원인데 현재까지 8900원에 판매중입니다. 


상품구성은 핫크리스피 치킨 5조각 + 치킨너겟 4조각 + 코울슬로 입니다.


핫크리스피 치킨은 오리지널 치킨으로 교환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마지막 KFC 8월행사 상품 정보는 4900원 매직박스인데요. 자이언티가 열심히 광고중인 상품이기도 하죠. KFC가 얼마전 단가를 내린걸로 화제가 됐었는데 이 상품도 나름 혜자구성인듯 합니다.




7/1일부터 계속 진행중인 이벤트 상품이고 


롱치킨샌드박스 / 치킨불고기박스 : 롱치킨샌드 OR 치킨불고기버거 + 텐더2 + 너겟2 + 프렌치 프라이 + 콜라(M)

트위스터박스 : 트위스터살사 + 너겟2 + 에그타르트 + 프렌치 프라이 + 콜라(M) 


의 구성입니다. 행사 예외매장이 있다는 것을 확인하시구요.



여기까지 KFC 8월행사 상품 정보 에 대해 포스팅해봤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의 링크(카카오스토리)로 가서 소식받기를 하시면 다른 정보들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잘보셨다면 공감 버튼 꾸욱!  카카오스토리 들어가서 소식받기 꾸욱

---------------------------------------------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

좋은 정보를 빠짐없이 보고 싶다면? http://me2.do/GBVOZbMr


[소식받기] 누르기

---------------------------------------------